
7일 경남 창원시 리베라 컨벤션에서 개최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2018 협력사의 날’ 행사에 참석한 신동인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구매부문 상무(오른쪽 네 번째)와 권태현 재무부문 부사장(오른쪽 여섯 번째)을 비롯해 우수성과달성에 기여한 협력사 대표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사진=볼보건설기계코리아.
이번 ‘2018 볼보 협력사의 날’ 행사는 볼보건설기계의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함께한 20년, 함께할 미래(20 Years Together, The Future to be Together)’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협력사의 날 행사에서 품질 전략과 생산 연구소 및 애프터마켓 부서의 담당자들이 각 부문의 전략에 대해 발표하고, 이를 바탕으로 협력업체들과 지속적인 상생 협력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것을 결의했다.
또한, 생산성 향상 및 각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협력업체를 선정해 시상하며 행사를 마쳤다.
신동인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구매부문 상무는“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앞으로도 협력업체들의 경쟁력 향상과 잠재적인 기술 발굴을 위해 교육을 포함한 지속적인 지원을 할 것이며, 지속가능한 동반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는 상생협력, 동반성장을 도모하고자 매년 개최된다. 특히, 행사를 통해 볼보와 협력사 간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고 굳건한 협력관계를 다지며 상호간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유명환 기자 ymh753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