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김라파엘웨딩 제공
웨딩드레스는 일생에 단 한 번 입는 특별한 옷인 만큼 드레스 선택에 신중할 수밖에 없는데, 업체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인데다 신상 웨딩드레스의 경우 최대 1,000만원을 호가하는 경우도 있어 마음에 꼭 드는 드레스를 찾기란 여간 어려운 게 아니다.
이에 맞춤 웨딩드레스 제작 전문 ‘김라파엘웨딩(대표 김 라파엘)’에서는 신상 웨딩드레스를 포함한 스드메 패키지를 129만 원 정찰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곳의 모든 웨딩드레스는 각종 공중파 방송을 통해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된 김 라파엘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것으로 고급 원단을 사용해 여성의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살려주는 인체공학적인 드레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김 라파엘 디자이너는 “스드메 패키지의 가격을 결정짓는 것은 바로 ‘웨딩드레스’다”라며 “퀄리티 높은 신상드레스를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가급적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하는 곳에서 준비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김라파엘웨딩에서 운영하는 ‘스드메 직영카페 (직구웨딩클럽)’에서는 예비부부들의 알뜰 결혼준비를 돕기 위해 스드메를 포함한 웨딩토탈패키지를 10년 전 가격에 제공하는 ‘스드메 129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분들께는 혼주메이크업1명과 본식 웨딩드레스 피팅비가 무료이며, 신상드레스는 물론 경력 10년 이상의 원장의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원스톱으로 신부웨딩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결혼준비부터 예식 당일까지 필요한 모든 절차가 지원되며, 턱시도, 웨딩촬영, 본식 원판&스냅, 웨딩부케, 장갑, 촬영소품 일체가 일체 추가비용 없이 제공된다.
이번 정찰제 스드메129만원 상담은 웨딩드레스 만드는 디자이너 김 라파엘 원장이 직접 맡을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김라파엘웨딩카페"와 스드메 직영카페 "직구웨딩클럽"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