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쇼핑과 여행을 테마로, 포켓 와이파이 서비스부터 백화점 및 카드사·통신사·음료 브랜드에 이르는 다채로운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회원 대상으로 굿로밍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이동통신사 서비스 지역에서 사용가능한 해외포켓 와이파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미국·캐나다·일본·중국·뉴질랜드 등 100여개 국가를 여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폭넓게 적용된다.
KB국민카드를 사용하는 면세점 고객에게 주어지는 선불카드 혜택도 주목할 만 하다. 250달러부터 20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3만원부터 최대 29만원에 해당하는 선불카드가 주어지며, 모든 선불카드에는 신라면세점 공항점에서 사용가능한 1만원 선불카드 교환권이 포함돼 제공된다. 또, 6만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이와 함께 1월 19일까지 아이파크백화점 카드 고객,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 폴바셋 멤버십을 가진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용산 본점, 신라아이파크인터넷 면세점에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는 GOLD 멤버십 카드를 발급한다.
한편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는 최근에 구찌 정식 매장이 오픈 했으며 새해에는 루이비통 계열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오픈을 앞두고 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