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
△워커힐에서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는 12월 한 달간, 스칸디나비아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딸라’와 함께하는 윈터 세트메뉴를 선보이며, 라떼 2잔과 크리스마스 조각 케이크 1개, 한정수량으로 제공하는 핀란드 이딸라 캔들 홀더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객실 1박과 조식, 크리스마스 케이크, 워커힐 캐릭터 인형 세트가 제공되는 ‘휘바 요울루아 패키지’가 준비되며,‘워커힐 키즈 클럽’에서는 12월 한 달간 인기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를 테마로, 손인형 만들기와 인형극 체험, 미니 트리 만들기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은 2월 28일까지 ‘버블링크닷컴 패키지’를 선보인다. 버블링크닷컴 패키지는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객실 1박과 함께 객실 내 인디언 텐트 또는 엑스트라 베드를 설치하여 아이만의 특별한 보금자리를 만들어준다.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도록 모엣 샹동의 쏘 버블리 샴페인 200ml 2병과 호텔에서 가까운 목동 아이스링크의 입장권 2매를 선물로 제공하며, 또한 파크카페에서의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돼 있다. 아이를 위한 키즈룸과 유아풀, 부모를 위한 사우나와 피트니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뷔페 라구뜨가 연말을 기념해 특선 요리를 선보이는 ‘아듀 2016 스페셜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12월 24일과 25일, 31일 총 3일간이다. 먼저, 시즌 대표 메뉴인 칠면조 구이를 맛볼 수 있다. 라구뜨의 칠면조 구이는 올리브 오일과 크로브를 발라 오븐에서 4시간 이상 구워 껍질의 바삭한 식감과 속살의 풍부한 육즙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 다양한 시즈닝과 로즈마리 향으로 맛을 낸 양갈비 구이와 특제 소스에 재워 구운 갈비구이가 뷔페 메뉴에 추가된다. 크랜베리 소스와 카페 드 파리의 컴파운드 버터를 발라 구운 바닷가재와 전복도 테이블로 직접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여의도가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와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콘셉트룸을 선보인다. 스위트 객실인 글래드 하우스에서 헉슬리 브랜드 대표 성분인 선인장을 모토로 전반적인 인테리어 및 액자, 침구류까지 셋팅되어 마치 헉슬리 브랜드의 팝업스토어에 온듯한 느낌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콘셉트룸 기간 동안 전 객실에 헉슬리의 클렌징 루틴 샘플을 증정하는 한정 프로모션과 호텔 로비에 헉슬리 브랜드 제품을 테스트 해볼 수 있는 테스트 바도 함께 마련된다. 객실 패키지 구성은 글래드 하우스룸 1박과 헉슬리 스페셜 기프트, 웰컴드링크 2잔이다.
△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매주 금요일 모든 투숙객에게 풀사이드 버블 파티와 골든 홀리데이 파티를 무료로 제공하는 불금 파티 ‘프라이데이 나이트, 프리 파티’ 이벤트를 12월 2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린나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골든 홀리데이 파티 또는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 샴페인 바에서 스파클링 와인, 시그니처 칵테일과 함께 하우스 디제이 제로의 퍼포먼스로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풀사이드 버블 파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풍성한 선물이 제공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준비된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