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신한생명, 홍보대사와 봉사활동·홍보 나서

이은정

webmaster@

기사입력 : 2016-11-28 21:20 최종수정 : 2016-11-28 22:21

고객 중 대학생 홍보대사 선발해 1년 간 활동

△신한생명(대표 이병찬)은 지난 25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본점 22층 소강당에서 ‘제2기 신한생명 대학생 홍보대사’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단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신한생명

[한국금융신문 이은정 기자] 이병찬 신한생명 대표가 자사 대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홍보대사를 선발해 브랜드 홍보와 보험 가치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신한생명은 지난 25일 서울시 중구 본사 22층 소강당에서 '제2기 신한생명 대학생 홍보대사' 해단식을 진행했다.

신한생명은 자사 대학생 40명을 선발해 이들을 5개 팀으로 나눠 활동을 실시해왔다. 주요 활동으로는 △캠퍼스 가두캠페인 △브랜드 홍보 컨텐츠 제작 △상품,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 △소셜네트워크(SNS) 홍보활동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 안전축제 진행 등이 있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홍보대사 수료증 수여와 함께 올 한해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팀과 개인을 선정하고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들은 지난 1월에 8박10일 일정으로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화타익 초등학교를 방문하고 재능기부를 통한 교육지원과 문화교류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수행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2기 홍보대사 활동은 1년 간 국내외 봉사활동과 회사 브랜드마케팅까지 장기적으로 진행돼 온 만큼 회사와 참여 대학생이 모두에게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본다"며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생명보험 시장을 다각적으로 느끼고 성장하는 기회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lejj@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