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제공
△롯데호텔월드에서는 ‘웜 앤드 코지 3종’을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포 프렌드’ 패키지는 슈페리어룸과 팀랩월드 티켓 2매,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2매로 구성된다. 팀랩월드에서는 디지털미디어를 활용해 만든 아트작품들을 감상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포 커플’ 패키지는 클럽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디럭스 클럽룸과 칵테일 아워, 조식, 라이트스낵, 전용 라운지에서의 애프터눈 티, 팀랩월드 티켓 2매, 룸서비스로는 대장부 360ml과 오뎅탕을 제공한다. ‘포 패밀리’패키지는 슈페리어룸과 팀랩 월드티켓 3매, 라세느조식 성인2인, 소인1인과 함께 전용 룸서비스 메뉴로 구성된다. 5만원 추가시 캐릭터룸으로 변경 가능하다.
△ 그랜드 힐튼 서울은 호텔 레스토랑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12월 23~25일 저녁 칠면조 구이와 랍스타 구이, 크리스마스 특선 디저트 등 100여가지의 뷔페 메뉴와 함께 레드와인 한 장을 제공한다. 에이트리움 카페에서도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다. 24일 저녁, 테이블로 서브해주는 랍스타 및 전복 구이와 안심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으며, 샐러드바와 스프, 특선 디저트도 포함한다.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도 한잔씩 제공된다. 25일 점심에는 샐러드 바와 함께 수프, 랍스터 구이 및 안심 스테이크, 스파클링 와인 한잔으로 구성된 브런치를 선보인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인스파그램패키지’를 선보인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과 함께 프레스티지 데이 스파 오셀라스 마사지 2인으로 구성된다. 프레스티지 데이 스파 오셀라스 마사지는 발 마사지와 솔리움 마사지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약 30분간 진행되는 발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내분비선의 밸런스를 맞춰주어 전신의 긴장을 풀어주며 약 25분간 진행되는 솔리움 마사지는 인체공학적을 설계된 솔리움 의자에서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 및 휘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더 비스트로에서는 12월 24일 저녁 크리스마스 이브 특선 디너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대게살을 곁들인 훈제 연어롤과 참치 타타키, 새우템푸라와 우유거품을 곁들인 굴스프, 관자와 바닷가재 후리카세, 다양한 가니쉬를 곁들인 소고기 안심스테이크, 크리스마스 기념 로그케이크 등으로 구성된 7코스의 특선메뉴는 스파클링 와인 1잔과 레드 와인 1잔을 함께 포함한다. 로비라운지에 위치한 7미터 높이의 에펠탑 트리를 바라보며 즐기는 더 비스트로에서의 저녁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아메리칸 바비큐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비큐 메뉴로는 잘게 찢은 돼기조지 바비큐인 풀드 포크와 차돌양지인 브리스킷, 달콤한 양념의 스페어 립과 채끝살 요리, 주방장이 직접 구워주는 부위별 그릴 비프 요리 등이 있다. 그릴드 라따뚜이 샐러드, 메쉬드 포테이토 등 바비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 디시도 준비돼 취향에 맞에 조합, 먹는 재미를 더한다. 20명 이상 단체 예약시 20%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단체 방문 시 3일 전 예약이 필수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