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호텔 단신] 워커힐 ‘산타의 캐빈 케이크’ 출시 外

김은지

webmaster@

기사입력 : 2016-11-27 04:06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산타의 캐빈 케이크. 워커힐 제공

산타의 캐빈 케이크. 워커힐 제공

△워커힐의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케이크인 ‘산타의 캐빈 케이크’는 핀란드의 통나무집을 연상하게 하는 깜찍한 케이크다. 호텔 로비에 설치된 ‘산타의 캐빈’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케이크로, 파운드와 과자를 베이스로 하여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굴뚝에 빠진 산타, 선물을 가득 안고 있는 산타, 깜찍한 눈사람 등 아기자기한 인형들로 꾸며져 눈을 즐겁게 한다. ‘산타의 캐빈 케이크’는 한정 판매로 12월 1일부터 사전 예약이 진행되며, 12월 24일과 25일에 판매될 예정이다. 호텔 로비에 위치한 고메샵 ‘더델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랑스 전통 통나무 모양의 ‘부쉬 드 노엘’ 케이크도 함께 준비된다.

△메이필드 호텔은 12월 24일 저녁 6시‘펠리스나비다’를 선보인다. 정열의 춤으로 불리는 플라멩코 공연과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 스페인 와인이 무제한 제공될 예정이며, 플라멩코 전문 댄서에게 춤을 배우는 시간도 있어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아이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가족들은 ‘화이트 원더랜드’를 즐길 수 있다. 24일 저녁 6시와 25일 낮 12시에 선보이는 ‘화이트 원더랜드’는 크리스마스의 동심을 깨우는 화려한 레이저 퍼포먼스와 일루전 마술쇼, 그리고 키즈메뉴를 더한 스페셜 뷔페로 구성된다. 행사 당일에는 산타가 등장해 부모가 미리 준비한 선물을 아이에게 전해주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1층에 위치한 라이브 뮤직바 그랑아II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뜨겁게 달궈줄 ‘어메이징 크리스마스 파티’를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라이브 뮤직 밴드의 신나는 음악과 함께 위스키 및 샴페인을 포함한 세트 메뉴가 마련되며, 파티를 기념하기 위한 무료 폴라로이드 사진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12월 23일 금요일에 펼쳐지는 메인 파티는 1잔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칵테일 제공, MC 레크리에이션과 타로카드리딩, 그리고 ‘럭키 드로우’ 이벤트로 이뤄진다. 상품으로는 객실 숙박권, 일식당 슌미의 뷔페 식사권,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의 주중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의 수라채 다이닝은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19층에 위치하여 탁트인 오션뷰, 또 일몰 풍경으로 유명한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전문 셰프가 엄선한 재료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연말 뷔페를 준비했다. 특별 메뉴로 골드 크랩 및 자숙 전복 및 생가리비와 성게 등을 즐길수 있는 ‘씨푸드 스테이션’이 마련돼 있으며, 칠면조 요리는 먹기좋게 즉석 카빙해 제공한다. 더불어 스페셜 디저트와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12월 한달 간 토요일 점심 뷔페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들은 재료비 5000원만 내면 미니 진저 하우스 만들기 쿠킹 클래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레스토랑 8은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뷔페인 ‘라이브 마켓’을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 점심, 저녁에 운영한다. 8개의 섹션이 하나의 레스토랑으로 구성된 레스토랑 8은 그 특성을 그대로 살려 각 섹션을 마켓 스타일의 뷔페로 탈바꿈 시킨다. 유명 와인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와인 아울렛, 레스토랑 곳곳에 마련되어 있는 음료 바, 골목 별로 다양하게 펼쳐지는 라이브 음악 공연 등은 `라이브 마켓’의 분위기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해준다. 특히 쉐프 팀은 크리스마스 햄과 크리스마스 통나무 케이크 등 크리스마스에 즐겨 먹는 음식을 레스토랑 8의 특별한 조리법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켄싱턴 제주 호텔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먼저, 호텔 로비에 위치한 커다란 감귤나무를 연상시키는 5미터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 옆에 `포토존’을 마련해 호텔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더 라운지’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컨셉으로 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크리스마스 브레드인 8각별 모양의 달콤한 빵 팡도르, 설탕에 절인 과일을 넣어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브레드 파네토네, 독일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즐겨 만들어 먹는 스톨렌, 마리 앙투아네트가 즐겨먹었다는 프랑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겔호프 등을 판매한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