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올리프영이 슈렉과 함께하는 애프터 바캉스 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8월 한 달간 드림웍스 국민 캐릭터인 ‘슈렉’과 함께하는 애프터 바캉스 케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리브영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애프터 바캉스 케어 파우치 ‘썸머 오프 슈렉 키트’를 선보였다. ‘썸머 오프 슈렉 키트’는 슈렉 캐릭터가 그려진 투명 방수 파우치 안에 모공을 관리해주는 ‘아임 더 리얼 슈렉팩’과 피지 조절에 효과적인 ‘피오나 매지컬 뜯어내는 고무팩’, 피부 진정 케어인 ‘동키 굿모닝 슬리핑 팩’까지 3종의 디럭스 샘플로 구성돼 소장 가치를 더했다. 자외선과 땀으로부터 거칠어진 피부 고민을 원스톱으로 해결해줄 ‘썸머 오프 슈렉 키트’는 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할 계획이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편리한 쇼핑 기능과 다양한 컨텐츠로 리뉴얼된 ‘쇼핑 앱(App)’을 8월 1일부터 선보인다.새로운 쇼핑 앱에는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제품을 초성만으로도 한번에 검색하는 원클릭 검색, 한번의 터치로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한 원클릭 결제 기능을 구현했다. 또한, 빅데이터 기반의 고객 맞춤형 상품 제안 등 모바일 쇼핑에 최적화된 기능을 담았으며, 매장에서 발행되는 종이 영수증을 앱에서 받을 수 있는 스마트 영수증 기능을 넣어 종이 낭비를 막고 영수증 보관의 번거로움을 없앴다. 쇼핑 앱 리뉴얼과 함께 쇼핑 앱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증정, 구매 금액의 8%를 뷰티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 설화수가 5060 여성들을 위해 피부 탄력과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는 ‘고아크림& 고아앰플에센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설화수는 ‘콩’에 주목하였고, 콩잎에서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쿠메스트롤을 발견했다. 뿐만 아니라, 탄력을 강화하는 콩잎에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감초’와 ‘은행잎’을 더해 보다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했다는 설명이다. 고영양 리프팅 라인 고아크림과 고아앰플에센스는 8월부터 전국 설화수 방문판매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바쁜 현대 남성들을 위해 스킨·로션·에센스를 원샷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 ‘옴므 3X 원샷 솔루션’을 선보인다. 베리떼 ‘옴므 3X 원샷 솔루션’은 유해환경 및 스트레스와 잦은 면도로 피부가 쉽게 손상되는 남성 피부를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제품 하나에 진정과 보습·피부톤·탄력의 3가지 기능을 담았다. 해당 제품에는 마데카소사이드·시어버터·위치하젤 등의 식물 성분들이 함유돼 있으며, 8월부터 베리떼 공식 홈페이지와 아모레퍼시픽몰·왓슨스 등의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