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바. 호텔신라 제공
‘로맨틱 애니버서리’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오션뷰 객실·퍼시픽 디럭스 객실 중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에는 △조식 2인 1회 △풀사이드 바 로맨틱 플레이트(디너) 2인 1회 △라운지 S 2인 △쉬폰 케이크 1개 △플로팅 필로우 1개 혜택이 포함된다.
스위트룸 패키지 선택 시에는 공항에서 호텔 이동 시 픽업 & 센딩 서비스 헤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로맨틱 애니버서리’ 패키지는 시원한 제주의 바다가 한 눈에 펼쳐지는 오션뷰 객실, 파스텔 톤의 넓고 아늑한 공간 퍼시픽 디럭스 객실 두 가지 타입으로 연인이나 부부 고객들이 기념일 여행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 됐다.
럭셔리 요트 콘셉트의 야외 풀사이드 바 루프톱에서 라이브 공연과 함께 즐기는 낭만적인 디너 코스도 함께 제공한다.
‘로맨틱 애니버서리’ 패키지 이용 시 1일 4팀에 한정하여 제공되는 스페셜한 디너, 로맨틱 플레이트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이른 아침 시간에 맞춰 레스토랑에 내려갈 필요 없이 객실 테라스에서 아침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테라스 조식’도 제공한다.
또한, 올해 새롭게 선보인 성인수영장 ‘어덜트 풀’에서 아열대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숨비 정원의 아름다운 자연이 어우러진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비가와도 성인 수영장에서 비를 맞으며 수영을 하고, 자쿠지에서는 노천 스파를 즐기는 이색 체험은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로맨틱 애니버서리’ 패키지는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로맨틱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신혼부부 고객들의 예약이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맨틱 애니버서리’ 패키지 이용 기간은 10월 31일 까지, 가격은 2박에 104만원부터로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