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신청
  • My스크랩
  • 지면신문
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식음료 단신] 쿨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 外

김은지 기자

webmaster@

기사입력 : 2016-07-26 23:16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쁘띠첼 아이오아이(I.O.I)에디션 이미지. CJ제일제당 제공

쁘띠첼 아이오아이(I.O.I)에디션 이미지. CJ제일제당 제공

[한국금융신문 김은지 기자]

△CJ제일제당의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광고 모델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를 활용한 ‘한정판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을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는 8월 22일에 열리는 ‘쁘띠첼 썸머 디저트 피크닉’의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쁘띠첼 썸머 디저트 피크닉’은 디저트와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콘서트로 올해는 아이오아이(I.O.I) 전 멤버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오는 8월 15일까지‘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을 구매한 후, 제품 사진과 함께 #쁘띠첼썸디피 #쁘띠첼아이오아이 #쿨썸머디저트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자신의 SNS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쁘띠첼 썸머 디저트 피크닉’ 초대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쁘띠첼 스윗푸딩’과 ‘쁘띠첼 스윗롤’에는 아이오아이(I.O.I) 멤버 11명의 얼굴이 담긴 스티커 22종이 담겨있다.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는 차세대 프리미엄 스테이크로 새롭게 선보인 ‘플람베 스테이크’가 출시 한 달 만에 전체 스테이크 메뉴 판매량 1위에 올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달 스테이크 카테고리 분석 결과 플람베 스테이크의 판매 비중은 40%를 웃돈다. 빕스 측은 맛 뿐 아니라 시각적 효과도 중시하는 외식 트렌드에 맞춰 플람베 기법을 도입한 것이 히트 상품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플람베 스테이크는 음식에 불을 붙여 내놓는 조리 기법인 ‘플람베(Flambee)’를 적용한 메뉴다. 빕스는 이 같은 인기에 부응, 이번 달 말까지 참여자 모두에게 ‘플람베 스테이크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허세왕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빕스 플람베 스테이크를 즐기는 가장 허세스러운 나만의 방법을 적으면 된다. 단, 쿠폰은 모바일로만 확인할 수 있다.

△대상의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이 다음달 21일까지 상반기 결산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상반기 정원e샵에서 가장 사랑 받았던 제품 9가지를 공개하고, 해당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빙고 이벤트를 통해 적립금 및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를 위한 9칸의 빙고판은 정원e샵 상반기 전체 매출 1위·인터넷 구매 1위·모바일 구매 1위·남녀별 구매 1위 등 각 부문별 1위를 차지한 제품 9개로 채워 져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 구매를 통해 가로·세로·대각선 등 빙고 달성 여부에 따라 정원e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최대 1만원과 할인쿠폰·무료배송쿠폰·이벤트 응모 등에 사용 가능한 비타민 최대 1만개를 증정한다.

△동원F&B가 청정지역 보성에서 녹차를 먹고 자란 돼지로 만든 명품 냉장햄, ‘녹돈 순살햄’을 출시했다. ‘녹돈’은 녹차가 배합된 사료를 먹여 키운 돼지로, 대한민국 전체 돈육 가운데 3%에 해당하는 프리미엄 돈육이다. ‘녹돈 순살햄’은 녹차의 본고장이자 구제역 청정지역인 전남 보성에서 자란 녹돈만을 사용했으며, 사료 공급부터 제품 출하까지 동원F&B가 직접 관리해 품질이 우수하다. 또한 얼리지 않은 생고기에 전분을 섞지 않고 햄을 만들어 고기 함량이 높고 육즙이 풍부하다. ‘녹돈 순살햄’은 사각햄, 등분햄, 둥근햄의 3종의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요리의 형태와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사각햄 500g, 1kg이 각각 4980원과 7980원, 등분햄 160g*3입이 5500원, 둥근햄 250g*2입, 400g이 각각 6980원과 5980원이다.

△삼립식품이 냉동 디저트 시리즈인 ‘따뜻하게 데워먹는 레몬위크앤드’를 출시했다. 프랑스의 대표적인 디저트인 ‘위크앤드’는 한입 베어 먹으면 한 주간의 피로를 풀어 준다는 뜻으로 주말(weekend) 피크닉에 꼭 챙겨갈 정도로 즐긴다는 의미에서 유래 된 이름이다. 삼립식품의 ‘따뜻하게 데워먹는 레몬위크앤드’는 뚜껑을 제거하고 전자레인지에 90초 데우면 레몬 시럽이 파운드 케익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부드러우며, 오븐에서 갓 구운 신선함과 레몬의 상큼한 풍미가 조화되어 느끼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삼립식품의 갓 구워 가장 신선한 상태의 제품을 급속 냉동한 베이커리 제품은 삼립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풀무원건강생활은 아이들에게 좋은 국내산 배와 도라지를 발효시켜 열대과일을 넣은 어린이 건강음료 ‘배랑 도라지랑’을 출시했다. ‘배랑 도라지랑’은 100% 국내산 배와 도라지를 풀무원의 특허 유산균인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시켜 배의 달콤함은 더하고, 도라지 특유의 쓴맛은 없앴다. 특히 당을 추가로 넣지 않아 당 함유량은 낮으면서 오렌지와 파인애플, 망고 등 열대과일로 어린이의 입맛에 맞춰 새콤 달콤 맛있게 만들었다. 가격은 3만원(80ml X 15개)과 8만 5000원(80ml x 45개)이다. 배랑 도라지랑은 풀무원샵 외에 티몬·11번가·옥션·지마켓·인터파크·H몰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KT&G ‘Global Jr. Committee’, 조직문화 혁신 방안 제언
대내외에서 ESG 경영 성과를 인정받은 KT&G
국어문화원연합회, 578돌 한글날 맞이 '재미있는 우리말 가게 이름 찾기' 공모전 열어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