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아메리카노.
△동서식품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의 신제품, ‘맥심 티오피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와 ‘맥심 티오피 콜드브루 스위트 아메리카노’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맥심 티오피 콜드브루 2종은 상온의 물을 이용한 맥심 티오피만의 ‘콜드브루’ 추출 방식을 적용하여 부드러움과 깔끔함이 강조된 커피 음료이다. 특히, 상큼한 향미가 특징인 케냐원두와 부드럽고 세련된 풍미의 과테말라 원두, 향미 균형이 잘 잡힌 콜롬비아 원두 3종을 사용하여 조화로운 커피의 풍미를 표현했다. 맥심 티오피 콜드브루 2종은 전국 편의점에서 275ml기준 2500원에 선보인다.
△ CJ헬스케어는 컨디션레이디 모델 진세연 주연 ‘인천상륙작전’ 개봉 맞춰 ‘컨디션레이디-진세연 에디션’을 제작했다. 24일 CGV압구정을 시작으로 CJ헬스케어는 25일 CGV영등포, 26일 CGV여의도에서 진행되는 인천상륙작전 시사회에서 컨디션레이디-진세연 에디션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컨디션레이디는 여성이 남성과 같은 양의 알코올을 섭취해도 위와 간에 더 부담이 크다는 점을 감안한 제품이다. 기존 헛개컨디션의 주요성분은 유지하되, 알코올로 인해 손상된 지방간 회복에 도움을 주는 ‘베타인’과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그리고 ‘비타민C’를 더했다.
△대상 청정원이 가정간편식 휘슬링쿡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매콤벌집오징어볶음’과 ‘마늘데리야끼닭볶음’으로, 밥 반찬이나 술안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먼저 매콤벌집오징어볶음은 벌집 모양으로 칼집을 낸 쫄깃한 오징어에 표고버섯, 당근, 양파 등 각종 야채를 풍부하게 넣고, 고추장과 갖은 양념으로 매콤하게 볶아 낸 한국식 오징어 볶음이다. 마늘데리야끼닭볶음은 국내산 닭고기에 특제 데리야끼소스로 맛을 낸 퓨전 닭고기 요리다. 데리야끼소스에 다진 마늘을 듬뿍 넣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마늘의 풍미와 감칠맛을 살렸다.
△롯데주류가 ‘물을 섞지 않는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에 부드러운 끝맛과 목넘김을 더한 ‘클라우드 마일드’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라우드 마일드’는 맥주의 부드러움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100% 독일산 아로마홉을 이용해 목넘김과 끝맛의 부드러움을 더했고, 기존의 클라우드보다 더욱 밝은 느낌의 금빛을 띄는 ‘헬레스 라거’ 유형의 맥주로 기획됐다. 헬레스라거는 독일 바이애른주 뮌헨에서 개발된 밝은 금빛의 라거 맥주로 독일식 필스너와 함께 독일의 라거 맥주를 대표하며 맥아와 홉의 맛이 부드럽게 조화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 알코올 도수는 5도, 출고가는 1350원(355ml 캔), 1880원(500ml 캔)이다.
△하이트진로는 새로운 개념의 과일믹스 제품인 하이트 망고링고의 맛에 만족하지 못하면 100% 전액 환불해주는 환불캠페인을 25일부터 4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환불을 원하는 경우 8월 19일까지 하이트진로 홈페이지를 방문해 우측 상단의 ‘맛없으면 100% 환불 망고링고’ 배너를 클릭하고 제품명이 기재된 구매 영수증과 제품 인증샷을 첨부하여 신청하면 된다. 19세 이상 성인에 한해 1인당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환불 가능한 제품의 수량은 1인당 1병(또는 1캔)으로 한정된다. 구매 후 일주일 내 영수증에 한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영수증 내 표기된 금액으로 산출해 캠페인 종료 후 일괄 지급된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