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켄싱턴 제주 호텔의 야마하 컨셉룸
△켄싱턴 제주 호텔은 야마하뮤직코리아와 함께 켄싱턴 제주 호텔로 떠나는 여름 음악 여행을 선보인다. 전자 드럼과 기타·사운드 바를 비롯한 오디오 기기를 비치한 야마하 컨셉룸을 선보이며, 야마하 전문 강사와 함께 관객 참여형의 웰컴 콘서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아트리움 라운지&바 ‘더 뷰’에서 자동 연주 피아노 공연과 야마하 아티스트들의 재즈 콘서트가 마련된다. 아울러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는 물론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한식 조찬 정식, 여유롭고 품격 있는 샴페인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퀴진 ‘하늘 오름’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조식,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화이트 와인과 웰컴 과일과 디저트, 공항과 호텔 픽업 & 샌딩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8월 28일까지 선보이며 가격은 70만원부터, 10% 세금 별도이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올해 말까지‘힐링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28층 아쿠아리스 스파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바디 마사지 혹은 페이셜 트리트먼트가 포함돼 있으며 혈액 순환을 돕는 ‘딥 티슈 바디 마사지’, 림프 순환 개선을 돕는 ‘스웨디쉬 바디 마사지’ 혹은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한 페이셜 전문 스파 브랜드인 ‘페보니아’의 제품을 이용한 ‘페보니아 수딩 스킨 페이셜 트리트먼트’ 중 선택 가능하다. 기간은 31일까지이며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아쿠아리스 스파 트리트먼트 1인 (60분)· 호텔 내 피트니스와 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28만 5000원 부터, 10% 세금 별도이다.
△워커힐 CS사업부에서 운영하는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 레스토랑 ‘파로그랜드’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여름풍경 프로모션’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여름풍경 프로모션은 일식과 중식의 런치 및 디너 코스로 구성되며, 일식의 경우 기력회복에 도움을 주는 대표 식재료인 장어를 메인으로 신선한 메뉴를 선보인다. 중식은 사천식 요리와 중국식 냉면을 주제로 선보인다. 런치 코스는 해선 사자두·마라우육·중국식 냉면·후식으로 구성되며 1인 기준 6만 5000원이다. 디너는 사천냉채·해선 사자두·홍소해삼·마라우육·중국식 냉면·후식으로 구성되며 1인 기준 12만원이다.
△도심 속 자연에 위치한 특급호텔 그랜드 힐튼 서울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키즈 플레이 룸을 운영한다. 키즈 플레이 룸은 오는 29일부터 8월 15일까지 호텔 2층에 연회장 트라이앵글 포이어에 마련되며,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리틀타익스·길벗어린이 출판사·허니듀래빗·뉴나와 함께하는 키즈 플레이 룸 유아용 플라스틱 장난감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리틀타익스’의 주니어 스포츠 에어바운서, 쿡앤그로우 키친, 북유럽 스웨덴 원사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명품 샌드 클레이 ‘스쿠시’의 베스트 제품인 스쿠시 액티비티 세트 등 다양한 놀거리가 준비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은 썸머 스파 패키지 ‘져니 투 프로방스 (Journey to Provence) ’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스파 패키지는 라운지에서의 여유로운 조식과 해피 아워를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1박과 페이셜 또는 바디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이용, 록시땅 디스커버리 트레블 키트와 프로방스 록시땅 스파 라운지에서 즐기는 스파 푸드 샘플러 제공, 오후 2시까지의 체크아웃 연장과 호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제공된다. 가격은 1인 기준 45만 5000원 부터이며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 벨레상스 서울 호텔(구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잠꾸러기 패키지’를 9월 4일까지 선보인다. ‘잠꾸러기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 무료 조식 제공, 5만원 추가 시 해피아워 또는 무제한 주류 & 스낵 프로모션 무료 제공, 자연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및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객실 내 와인 1병, 체리 한 볼과 영화 1편이 무료 제공 돼 혼자만의 달콤한 시간을 즐길 수 있으며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3시까지 연장하는 혜택도 포함했다. 특별 선물로 태국 럭셔리 스파 브랜드 ‘THANN’ 트래블 키트 1개를 증정하며 이용 가격은 22만원, 10% 봉사료 및 10% 세금 별도이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여름을 맞이하여 8월 31일까지 일상을 떠나 몸과 마음에 여유로움을 줄 수 있는 소중한 나의 기분 전환, 소나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소나기 패키지 이용 시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1인, 마스크 팩 2매, 바질 씨드 캔디 1팩과 함께 이비스 스타일 로고가 새겨진 ‘스타일 우산’을 증정한다. 마스크 팩은 제주 청정 지역의 자연을 담은 인핸스(enhance)의 ‘제주 허니 입체 마스크 시트 라인’으로 제공된다. 주중과 주말에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요금은 1인 기준 9만 5000원 부터이며 부가세 별도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