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인 'QV 프로젝트'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 프로그램인 '컬처'와 교육·강연 프로그램인 '에듀'로 구성돼 있다. 이 중 'QV 프로젝트-에듀'라는 이름으로 새단장한 VIP고객 자녀 대상 프로그램은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했다.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의 고객 자녀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두 개의 섹션으로 진행된다. 입시 명가 메가스터디의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이 '고1, 2가 알아야 할 대입 성공 전략'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공부의 신'으로 불리는 대한민국 공부 레전드 강성태 대표가 '진짜 공부법'을 소개한다.
이 행사는 13일부터 19일까지 NH투자증권 로얄등급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전국 영업점·고객센터·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약 400명을 선정, 22일 개별 연락을 통해 결과를 발표한다.
강진호 NH투자증권 WM영업지원부장은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고객분들께 자녀 입시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 자녀를 위한 프로그램으로도 확대해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진희 기자 jinny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