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정원의 신제품 ‘리얼불맛’과 ‘렌지로튀기자’.
리얼불맛은 △ 석쇠한판 언양식 불고기와 △석쇠한판 청송식 매콤닭불고기로 석쇠 불고기 특유의 불 맛을 살렸고, 렌지로튀기자는 △스파이시 치킨강정과 △새콤달콤 칠리새우로 튀김옷에 코팅된 특제소스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리얼불맛 석쇠한판 2종은 지역별로 유명한 언양식 바싹불고기·청송식 닭불고기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제품화 했다. 두 제품 모두 직접 불에 굽고 소스 코팅을 한 후 다시 한번 굽는 청정원만의 직화 방식을 통해, 기존의 향으로 불맛을 낸 제품과 달리 제대로 된 직화구이의 풍미를 살렸다.
또한 고기를 갈지 않고 통살로 저며 만들어 고기 본연의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석쇠한판이라는 컨셉처럼 큼지막하게 한판 통으로 되어 있어 메인 요리로 즐기기 좋다는 설명이다.
렌지로튀기자 2종은 조리가 번거로운 양념튀김 요리를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소스코팅방식으로 만들어 렌지 조리 후에도 윤기 있는 외관 유지가 특징이다. 제품 가격은 각 7980원으로 동일하다.
대상㈜ 청정원 마케팅실 이제중 차장은 “리얼불맛과 렌지로튀기자는 뜨거운 불 앞에서 번거롭게 조리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안전하게 직화구이와 양념튀김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밥 반찬뿐만 아니라 간식이나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