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동부증권, 영화 ‘덕혜옹주’ 크라우드펀딩 고객 지원

고영훈 기자

gyh@

기사입력 : 2016-06-29 11:55

손익분기점 돌파 시 투자 수익

제공=동부증권

[한국금융신문 고영훈 기자] 동부증권(대표이사 고원종)은 크라우드펀딩으로 영화 ‘덕혜옹주’에 투자하는 동부증권 신규 고객에게 투자지원금 2만원을 지급하는 영화 ‘덕혜옹주’ 크라우드펀딩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영화 덕혜옹주의 크라우드펀딩은 크라우드펀딩 투자중개 회사인 와디즈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누적 관객수 기준 손익분기점을 돌파할 경우 투자금액에 따라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투자지원금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동부증권 계좌를 온라인으로 개설한 후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동부증권 계좌를 주식배정계좌로 지정해야 한다. 이후 영화 ‘덕혜옹주’의 투자 프로젝트에 참여하면 투자지원금 2만원을 8월중에 지급 받을 수 있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지난 21일까지 진행한 영화 ‘사냥’의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영화 콘텐츠의 크라우드펀딩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영화 콘텐츠 외에도 크라우드펀딩의 영역이 넓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부증권은 지난 3월부터 와디즈, 웰스펀딩 등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중개업체와 제휴를 맺고 크라우드펀딩 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영훈 기자 gy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