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투썸플레이스, 오렌지·청포도 빙수](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60621095734156381fnimage_01.jpg&nmt=18)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빙수는 상큼하고 신선한 생과일 토핑을 올린 ‘오렌지 빙수’와 ‘청포도라임 빙수’ 2종이다.
CJ푸드빌 측은 기존 빙수 4종 중 ‘망고 치즈케이크 빙수’가 판매량의 30%를 차지하는 등 여름 철엔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의 과일 종류가 인기라는 점에서 착안해 해당제품을 출시했다.
‘오렌지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얼음에 자몽 농축액을 넣고 오렌지를 큼직하게 올려 달콤한 오렌지 과육과 향긋한 자몽 향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청포도라임 빙수’는 라임얼음을 곱게 갈고, 그 위에 청포도와 복숭아 맛 젤리를 듬뿍 올려 새콤하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2종 모두 권장소비자 가격으로 9800원이다.
빙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0일부터 고객이 빙수를 주문하면, 투썸플레이스 우산을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우산은 여름 장마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장우산으로,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에 어깨 끈이 달린 우산집을 포함한 제품이다.
색상은 레드와 블랙으로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우산 단품만 구매 시 9000원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올해도 어김없이 불볕더위가 예측되는 만큼, 투썸플레이스의 과일빙수로 상쾌하게 더위를 이겨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