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리버치는 미국 라이프스타일 대표 브랜드이자, 뉴요커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아이템은 레디 투 웨어 컬렉션·핸드백·슈즈·지갑·쥬얼리 및 토리버치의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아이템까지 총 500여 가지이다. 또한 한국 공식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6월 18~7월 17일 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리버치 온라인 사이트는 세계 3대 웹 어워드 중 하나이고, 디지털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알려진 Webby Awards에서 2015년 소셜 부문 ‘Webby Awards Honoree’를 수상하는 등 국제적으로도 사이트의 편리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美 83개 럭셔리 브랜드의 이 커머스 사이트를 평가하는 The Digital IQ Index에서도 3위(2014년), 4위(2015년)에 랭크되는 등 온라인 사업의 혁신성에 대해서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 밖에도 토리버치는 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핀터레스트·구글 플러스·유튜브·웨이보·위챗 등 온라인과 SNS를 통한 소통도 활발히 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토리버치 한국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진품을 보장하는 개런티 카드를 제공한다”며 “그 동안 직구나 병행수입 제품 구매 시 불편했던 AS·교환·환불 등에 대해 체계적인 서비스를 실시,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