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필 어웨이크](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60614165126155925fnimage_01.jpg&nmt=18)
먼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르 바(Le Bar)에서는 올 여름,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착즙 주스 필 어웨이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필 어웨이크 프로모션에서는 균형 잡힌 영양과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해 몸 속의 활력을 돋을 ·생기를 깨우는 주스’ 3종을 마련했다.
△면역력 증대와 노화 방지에 탁월한 비트와 사과·당근을 갈아 만든 ‘패션 레드’△항암 효과에 좋은 샐러리와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 등을 착즙하여 체내의 독소 배출을 돕는 ‘디톡스 그린’△오렌지·파인애플 등의 조화로 과일 향이 풍부한 ‘리프레시 옐로우가 대상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부가세포함 1만 2000원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노블 스타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21층에 위치한 ‘르 스타일 레스토랑 & 바’ 에서는 품격 있는 와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계적으로 우수한 끼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중 하나로 빈티지가 좋은 해에만 한정 생산되는 두깔레 오로 끼안티 클라시코 DOCG 17만원 △와인 스펙테이터가 ‘올해의 100대 와인’으로 여러 차례 소개한 마르께스 데 까사 콘차 샤르도네 14만원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기억의 지속’ 이라는 작품으로 유명한 화가 살바도르 달리의 드로잉이 라벨로 디자인 된 TG달리 에디션 까바 브뤼 로사도 12만원 △유명 영화배우 제이미 폭스가 사랑한 카니버 9만원 등 5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노블 스타일 프로모션의 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며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