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금기 일동후디스 회장.
‘2016 행복가정 유·청소년 배드민턴 페스티벌’은 스포츠와이파이가 주관하고, 제이비스포츠·노원구체육회가 후원하는 순수 아마추어 선수들과 초·중·고 학생들을 위한 행사이다.
12일 서울 도봉구 창동 배드민턴장에서 개최된 이 행사에는 800여명의 선수가 출전했으며, 인솔자 및 가족까지 포함해 약 2000명이 참가했다.
일동후디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생활체육 중 하나인 배드민턴을 통해 대한민국 유·청소년들의 건강 증진을 기원하며 농축발효유 ‘케어3’를 전달했다.
위·장·활력을 위한 농축발효유 ‘케어3’는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에서 나오는 독소를 중화하는 성분인 항 헬리코박터 VacA IgY를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일동제약 특허유산균과 꽂송이버섯추출물인 베타글루칸을 보강한 제품이다.
아울러 면역작용에 중요한 아연을 권장 기준치의 70% 수준인 6mg(135ml 기준)로 높여 면역기능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1병당 2000억 마리의 유산균과 IgG, IGF 등의 초유단백이 함유돼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건전한 스포츠 배드민턴을 통해 국민들의 건강증진과 행복한 삶을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인류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기여하겠다는 일동후디스의 비전에 따라 배드민턴 등 건전한 스포츠 활동의 활성화와 청소년 건강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