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노보텔 독산, 핫썸머 쿨패스](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60607220346155297fnimage_01.jpg&nmt=18)
이번 패키지는 슈페리어·이그제큐티브·스튜디오·아파트먼트 등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의 2인 조식, 호텔 내 인발란스 웰니스 휘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그리고 호텔 내 모든 영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쿨패스 바우처 5만원권으로 구성되어있다.
핫 썸머 쿨패스 패키지를 구성한 호텔 관계자는 다음과 같은 하루의 휴식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먼저, 오후 3시 체크인하여 서남권 최대의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긴다. 이후 쿨패스 바우처로 비라운지 휘닉스에서 달콤한 빙수를 먹으며 시원한 여름날의 저녁을 맞이할 수 있다.
아울러 5월 새롭게 오픈한 엔터테인먼트 바 그랑아(Gran*A)에서 라이브 밴드의 신나는 공연과 함께 시원한 맥주 한 잔으로 무더운 여름 밤을 마무리할 수도 있다.
다음 날,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 조식을 먹은 후 호텔 내 사우나에서 여독을 푸는 것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성인 조식 이용 시, 동반하는 만 16세 이하 자녀 최대 2인까지 조식을 무료 제공한다.
이와함께 앰배텔 온라인 사이트 회원가입 후 예약하는 이들에게는 방수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슈페리어 룸은 17만원 △이그제큐티브 룸 20만원 △스튜디오 20만원 △아파트먼트 22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모든 금액은 세금별도이다.
노보텔 독산 관계자는 “가족지향형 호텔인 노보텔 독산의 호텔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고 5만원 상품권으로 맛있는 여름을 즐기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