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 No.1 헬스&뷰티 전문스토어 왓슨스가 올 여름 최대 규모의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왓슨스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하며, 여름 대표 상품인 선&바디케어 브랜드와 산뜻한 스타일링을 위한 필수품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여름 바캉스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배우 ‘김지원’의 선크림으로 불리는 Dr.G 브라이트닝 업 선을 비롯하여 여름 철 물과 땀·유분에 강한 △키스미 히로인 슈퍼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실속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본적인 땀과 냄새 관리뿐만 아니라 피부를 밝게 하고 탄력을 강화하는 기능이 추가된 ‘니베아 엑스트라 화이트 데오드란트 △할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등의 제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리더스 △메디힐 △마이뷰티 다이어리 △뉴트로지나 △바이네이처 △피지오겔 △로레알 △실크테라피 등 베스트 셀러 제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왓슨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세일은 여름 시즌에 맞추어 다양한 아이템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이 참여하는 행사인 만큼, 여름의 시작을 왓슨스의 첫 세일과 함께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