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머 인비테이션 패키지에는△새롭게 오픈하는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어덜트 풀과 패밀리 풀의 무료 이용 △트래블 백 세트 △성인 조식 2인 1회로 구성됐다.
또한 △2박 투숙 시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의 2인 1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2박 투숙시 6월 1일에서 30일까지 글램핑 2인 1회 제공혜택도 추가되며 △3박 투숙 시에는 제주신라호텔 인기 메뉴인 애플 망고 빙수를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6월 11일 저녁 8시 야외 수영장 무대에서는 개그맨 허경환의 사회와 가수 이정의 축하 공연이 함께하는 신규 시설 오프닝 행사가 펼쳐진다. 투숙객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푸짐한 경품과 해외 공연팀의 무대도 준비돼 있다.
이번 패키지에 새롭게 선보이는 ‘어덜트 풀’은 네츄럴 로맨스 콘셉트로 19세 이상 성인만 입장 가능하며, 이 공간에는 수영장 외에도 △쁘띠 카바나 8동 △디럭스 카바나 2동 △핀란드 사우나 등이 별도로 마련 돼 있다.
또한 어덜트 풀은 입장하는 순간부터 수영장 입구부터 호텔직원이 직접 선배드까지 안내하는 에스코트 서비스와 함께 웰컴 드링크를 마련한다. 이외에도 명상 음악이 담긴 수중 이어폰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매 시간 선배드에서 볼 수 있는 도서를 제공하는 북트롤리 서비스와 더불어 선크림·알로에·아이스 워터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타임 서비스를 통해서 더욱 여유롭고 편한한 휴식을 즐길 수 있기도 하다.
풀사이드 바의 경우, 1층은 스낵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바 형태로 운영되며, 요트 콘셉트의 루프탑은 아늑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휴식 공간으로 설계됐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어덜트 풀은 수영을 즐기는 수영장의 기능적인 면을 넘어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야외 수영장에서의 힐링과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어덜트 풀’은 6월 1일부터 4일까지 오후 12시 30분 ~ 오후 5시 30분에 운영하며 6월 5일부터는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정상 운영에 들어간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