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따스한 햇볕이 스며드는 8층에 위치한 튤립&로즈에서도 다양한 가족 행사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페어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페어에 참여한 고객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연회장 공간과 테이블 셋팅을 직접 둘러봄은 물론, 아이의 첫생일인 돌잔치에 필요한 △돌상 △돌복 △스튜디오 등의 업체와 만남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쉐라톤 패밀리 페어’에서는 플라워 업체와 함께 7층 칼라&가드니아에 소규모 백일상을 위한 테이블을 준비한다.
이와 함께 ‘특별한 결혼기념일’ 에 대한 정보도 마련했다.
은혼식, 금혼식 등 결혼식의 감동을 재현을 위해 △드레스 △스튜디오 촬영등의 상담이 가능하다.
‘쉐라톤 패밀리 페어’는 5월 22일 일요일 단 하루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본 페어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원하시는 시간에 언제든 방문이 가능하다.
아울러 ‘쉐라톤 패밀리 페어’가 진행되는 동안 7층에서는 산모 그리고 초보 엄마를 위한 클래스를 구성하여 육아를 위한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를 만들 예정이다. 산모와 초보 엄마를 위한 클래스는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 관계자는 “쉐라톤 패밀리 페어는 소중한 내 가족을 위한 다양한 정보로 가득하다”며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