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신라호텔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까운 호텔에서 가족들과 함께 짧은 도심 속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많다” 며 이번 패키지를 기획한 배경을 설명했다.
’인 룸 딜라이츠’ 패키지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권 외에도 여유로운 객실에서의 즐길 거리를 포함한 풍성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했다.
우선,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가족들과 남산의 정경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도심 속 힐링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야외 수영장을 저녁 10시간까지 운영해 문라이트 수영을 할 수 있으며, 따뜻한 온수풀과 자쿠지 뿐 아니라 선베드에도 온열 매트를 구비해 밤에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게 준비했다.
특히 ‘인 룸 딜라이츠’ 패키지는 고객이 객실에서의 풍성한 룸 서비스를 받는 것이 주요 혜택이다.
대표적인 룸 서비스 메뉴 가운데 고객의 취향에 따라 3가지 샐러드 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레드 와인 1병도 추가 제공된다.
또한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미니바의 식음료(주류 및 올리브 제외)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인 룸 딜라이츠’ 패키지는 5월 9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패키지의 상세 내역은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 어번 아일랜드 All Day 입장 혜택(2인) △ 룸 서비스 디너 3종 세트(샐러드·스파게티·안심스테이크·메로구이 외) 이다.
이와 함께 △ 객실 내 레드 와인 1병 세팅 △ 객실 내 미니바(주류·올리브 제외) 무료 이용 혜택 △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2인) △ 발레 파킹 1회 무료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38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도심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힐링을 콘셉트로 한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도심 속 추억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