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편한세상 미사 조감도 / 사진제공 = 대림산업
대림산업은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A27블록에 지하 1층~지상 29층, 5개동, 총 652가구로 구성된 ‘e편한세상 미사’를 분양할 예정이다. 전용면적 별 가구 수는 ▲69㎡ 145가구 ▲84㎡ 507가구다. e편한세상 미사는 올해 미사강변도시 내 첫 신규공급 아파트다.
단지 서쪽에 미사강변도시를 관통하는 망월천과 수변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미사리조정경기장, 하남종합운동장과 한강으로 연결되는 자전거도로가 단지 안에 설치되어 다양한 레져활동을 즐길 수 있다.
아파트 인근에 미사중앙초, 미사중이 개교해 운영 중이며 청아초등학교(2016년 개교 예정)와 고등학교 예정 부지가 도보 5분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e편한세상 미사는 입주민이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는 그린 아파트를 지향하며 단지 내에 대규모 중앙정원을 조성했다.
총 652가구 규모인 e편한세상 미사는 전 가구가 주거선호도 높은 중소형(전용면적 69㎡, 84㎡)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했다.
전용면적 84㎡는 통풍과 개방감이 우수한 4Bay-판상형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고객들은 주방 면적을 극대화한 ‘커뮤니티 강화형’ 옵션이나 다목적 방으로 사용 가능한 ‘가변형 알파룸’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1층 세대의 경우 기준층(2.3m) 보다 30㎝ 높은 2.6 m의 천정고를 적용했다.
대림산업은 22일 ‘e편한세상 미사’ 분양홍보관 문을 열고 사전 분양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 중이다.
고영훈 기자 gy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