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KDB대우證, 의정부지점 이전 오픈

최성해

webmaster@

기사입력 : 2015-11-24 13:54 최종수정 : 2015-11-24 14:02

의정부 新 상권으로 이전을 통한 접근성 및 고객 만족도 제고

KDB대우증권(사장 홍성국)은 24일(화) 의정부지점을 새로운 상권으로 이전하고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이전한 의정부지점은 의정부역과 의정부시청, 등기소 등 관공서가 위치해 있고, 상가와 오피스 등이 밀집해 유동인구가 많은 신규 상권이 형성돼 있다. 또한 감각적인 인테리어 구성, 세미나룸, VIP상담실 등 고객 중심의 공간을 통해 고객 만족도도 높였다.

KDB대우증권 이병섭 의정부지점장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점포 환경을 구현하고자 노력했다”며 “전문적인 서비스와 우수한 상품 라인업을 기반으로 경기 북부지역을 대표하는 점포로 발돋움 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KDB대우증권 의정부지점은 이전을 기념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지점(031-877-8772)으로 하면 된다. 사진은 왼쪽부터 KDB대우증권 마케팅본부 조완우 상무, 강북지역본부 한일면 본부장, 의정부지점 이병섭 지점장, 홍성국 사장, 장현경 고객지원팀장, WM사업부문 조익표 대표, 경영지원본부 곽진석 본부장이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