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금융사들은 무료 상담전화를 운영하지 않고 고객이 요금을 부담하는 1577, 1588 국번 등의 전국대표전화를 상담용으로도 운영하고 있다. 고객의 민원이나 상담요청이 많은 금융업의 특성상 수신자부담 전화 서비스는 고객 중심 영업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중요한 서비스 중 하나다.
한화투자증권은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7월부터 수신자부담 전화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또한 전문 금융자격증을 소지하고 지점에서 영업경력을 쌓은 투자상담 전문가들로 상담인력을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다.
따라서 한화투자증권 고객은 무료전화 한 통만으로도 지점을 직접 방문해 전문 PB와 상담할 경우와 같은 수준의 상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는 고객의 충실한 투자조언자로서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오후 10시까지 야간 PB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 밖에도 주식 매매수수료 체계를 고객에게 유리하게 개편하고,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이지콜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고객에게 최상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한화투자증권의 야간상담 서비스는 무료전화 080-851-8200(투자상담)과 080-851-8282(업무상담)를 통하여, 1:1 전화 예약상담 서비스는 당사 홈페이지(www.hanwhawm.com)의 투자상담 메뉴를 통하여 이용할 수 있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