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은행권에 따르면 우리은행은 지난 5월 20일부터 오는 8월 말까지 만 5세 이하 영유아 명의로 △우리아가사랑 토마스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우리아가사랑 토마스 적금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만원을 지원해주는 ‘우리아가 탄생축하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우리아가 탄생축하금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아가사랑 에세이 공모전 △베이비붐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1만원을 지원 받기 위해서는 인구보건복지협회 홈페이지(www.ppfk.or.kr) 또는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금융바우처 쿠폰을 발급 받으면 된다.
금융바우처 쿠폰을 발급 받은 후 아이 명의로 우리아가사랑토마스청약, 우리토마스 적금에 가입하면 된다. 부모 명의로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우리아가사랑토마스청약, 우리토마스적금, 우리토마스통장 중에 가입하면 된다.
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 가운데 아이의 탄생이야기, 성장이야기 등을 정성스럽게 작성해 뽐내고 싶은 고객은 우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 우리아가사랑 에세이 공모전에 응모할 수 있다. 아이의 탄생이야기, 성장 사연을 보내 준 506명을 추첨해 최우수상(1명)에게는 기프트카드 150만원, 우수상(2명) 기프트카드 각 100만원, 장려상(3명) 기프트카드 각 50만원, 참가상(선착순 500명) 기프트콘 5천원 권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우리은행은 이벤트 기간 내에 아기사랑 상품 가입고객에 한해 자동 응모되는 베이비붐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스토케유모차 또는 소니미러리스카메라를, 2등(5명)은 웅진스토리빔 또는 이스티로갈색병, 3등(10명)은 맘스보드 또는 폴더매트, 4등(20명)에겐 전자체온계 또는 마더스콘식기세트, 5등(300명)에게는 기프트콘 5천원 등 총 337명에게 다양한 행운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오는 9월 중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나영 기자 lny@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