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은행권에 따르면 외환은행은 내달 15일까지 ‘신학기 캐쉬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외환카드로 교복·서적 용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 캐쉬백(2명, 50만원 한도)·50% 캐쉬백(10명, 20만원 한도)·10% 캐쉬백(100명, 2만원 한도)을 증정한다.
여기다 외환은행은 교복 구입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업은행도 ‘신학기 맞이 어린이펀드 이벤트’를 마련했다.
내달 29일까지 IBK 어린이 인덱스 증권자투자신탁(주식), NH-CA 아이사랑 적립 증권투자신탁 등 이번에 대상 펀드에 3년 이상 자동이체 조건으로 가입한 고객에게 문구세트나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만 20세 미만 고객이 이달 25일까지 기업은행 ‘부자되는 새해적금’에 가입하면 첫 입금액에 우대금리 연 0.50포인트를 추가로 얹어준다.
씨티은행은 졸업·입학·입사 등 특별한 날이 많은 2~3월을 맞이해 외식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씨티은행 씨티카드 고객들은 다음달 1일까지 한식브랜드인 불고기브라더스에서 상시 10% 할인헤택외에 추가로 서울식 불고기 150g를 제공 받을 수다.
또한 불고기브라더스 총 5지점(서여의도점, 가산점, 서울파이낸스점, 용산아이파크몰점, 은평이마트점)에서 진행 중인 특별쿠폰 이벤트로 구이메뉴 주문 시 주문하기 전에 씨티은행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해당쿠폰을 제시하면 제공 받을 수 있다.
▲ 사진은 외환은행 ‘신학기 캐쉬백 이벤트’
이나영 기자 lny@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