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컴퓨팅을 채택하는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기업 내부, 클라우드 및 SaaS(Software-as-a-Service)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흩어져 있는 데이터를 수집해서 관리하고 있다. 이러한 모든 데이터를 활용하여 경쟁 우위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기업 간의 데이터 통합 지원 솔루션이 필수적이며, 파워센터 클라우드 에디션은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포괄적이며 비용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클라우드 컴퓨팅을 활용하여 기존 기업 내 컴퓨팅 인프라를 확장하기 위해서 많은 기업들이 원활한 데이터 통합 및 데이터 관리를 지원하는 원격 관리 기능을 필요로 하고 있다. 인포매티카 온 디맨드 파워센터 서비스는 이러한 요구를 해결할 수 있도록 간편하면서도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
인포매티카 데이터 통합 담당 부사장이자 본부장인 기리시 판차(Girish Pancha)는 "인포매티카는 클라우드 컴퓨팅의 가능성을 일찍이 주목하고 SaaS 벤더를 위한 원격 연결 기능을 통한 기업 간 데이터 통합과 인포매티카 온 디맨드 서비스를 통한 IaaS(Integration-as-a-Service)의 두 기술 분야를 선도적으로 개척했다. 오늘 인포매티카가 첫 선을 보인 아마존 웹 서비스 (Amazon Web Services: AWS)를 위한 데이터 통합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은 두 기술의 강점을 활용하여 TCO를 절감하는 동시에 모든 데이터를 완벽하게 활용해 경쟁 이점을 실현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