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벤트 하나, ‘불황 극복을 위한 재테크 강연회’다.
MBC 일요일밤에 `경제야 놀자`에 출연한 삼성증권 장복기 PB연구소장과 삼성투신의 인덱스펀드 박사 홍융기 퀀트전략팀장이 ``불황을 지혜롭게 극복하는 현명한 투자법에 대해 강연한다. 이번 강연회는 4월 30일(목) 저녁 7시 한국과학기술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리며 선착순 300명까지 참석할 수 있다. 특히 삼성투신운용(www.samsungfund.com
두 번째 이벤트는 이른바 ‘퀴즈도 풀고 빵빵한 경품도 받고..’ 행사다.
실제 삼성투신이 올 해 새롭게 출시한 삼성 China2.0 본토 펀드와 삼성 WTI원유파생 펀드 출시 기념 이벤트로 퀴즈를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삼성투신 홈페이지(www.samsungfund.com
이 밖에도 ‘중국시장 알고 투자하기’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삼성투신운용 엄태종 글로벌 사업본부장이 `중국 시장 시황과 투자전략` 을 통해 효과적인 중국투자 방법을 제시한다. 투자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국민은행 전 영업점 객장 대형화면(PDP)를 통해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4월 30일(목) 오후 5시에 생방송된다.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당일 KB국민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면 강연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장준호팀장은 " 불황의 시대 혼란스러워 하는 투자자들에게 올바른 길잡이가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특히 불황 극복을 위한 재테크 강연은 최고의 전문가들로부터 생생한 투자 노하우를 전해 들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김경아 기자 ka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