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FH삼성타운지점은 24일 오후 3시부터 지점 내 투자세미나실에서 `상권의 흐름과 유행의 변화에 적극 대처하는 건물 리모델링`이라는 주제로 2008 년 하반기 "부동산 특별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사는 건국대 부동산대학원 박준희 교수로, 건물 리모델링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사례를 제시해 고객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부동산 관리 및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증권 사재훈 삼성타운 지점장은, "최근 글로벌 경기 침체로 부동산 시장도 큰 영향을 받고 있어 건물 소유주 및 관리업체의 고민이 커져 가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하고, "이번 설명회는 건물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전문 강의로 참석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강연회는, 삼성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삼성증권 삼성타운 지점은 지하철 2호선 강남역 4번 출구 삼성생명빌딩 서초타워 6 층에 위치하고 있다.
아울러 FH서교지점도 24일 4시부터 지하철 홍대입구역 5번출구에 위치한 지점 객장에서 `규제완화에 따른 부동산 시장 전망`을 주제로 부동산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강사는 삼성증권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로 활동중인 김재언 연구위원이 맡는다. 역시 무료 참석이 가능하다.
김경아 기자 ka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