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중반부터 콜센터를 지원하는 CTI미들웨어,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아웃바운드 등 CTI 솔루션 ‘넷다이얼(NetDial)’을 자체기술로 개발했으며, 2000년 3월에는 인터넷상에서 고객관리가 가능한 인터넷CTI 솔루션, ‘아이넷다이얼(iNetDial)’을 국내 최초로 발표하고, 동부화재 한미은행 영풍생명 등에 인터넷콜센터를 구축한 바 있다.
‘넷다이얼’과 ‘아이넷다이얼’은 콜센터가 단순 고객상담창구 역할에서 벗어나 고객관리 및 수익창출을 담당하는 독립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CRM 기반의 여러 기능들로 구성돼 있다.
이밖에도 엔써커뮤니티의 CTI솔루션은 컴퓨터를 통해 팩스 송수신 기능을 제어하는 팩스모듈, 정형화된 정보에 대한 내용을 음성으로 변환해 고객에게 들려주는 IVR모듈, 상담원용 애플리케이션과 CTI를 연동시켜주는 에이전트모듈, 상담한 내역과 관련해 다양한 분석자료를 제공하는 매니저모듈, 인터넷 연결시 인터넷부호를 음성으로 전환해주는 기능을 하는 VoIP모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듈별 구성으로 인해 고객의 환경에 따라 필요한 기능만 선택해 콜센터 구축이 가능하다.
엔써커뮤니티의 금융권 주요 고객사는 대우증권, 한빛은행, 농협중앙회, 한미은행, 동부화재, 영풍생명, 신한증권, 롯데캐피탈, 한빛신용정보 등이 있으며 금융권 콜센터 대행업체인 이지오스의 콜센터를 구축하기도 했다.
해외시장 공략도 활발하게 진행중인 엔써커뮤니티는 삼성SDS와 함께 e컨택센터를 설립하고 콜센터 시스템 임대 및 운영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콜센터 ASP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