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든 닷컴은 개인 고객을 위한 ‘Individual’, 법인 고객을 위한 ‘Corporate’, 각종 리서치 자료가 포함된 ‘Research’, 웹상에서 주식거래를 위한 ‘Trading’ 등 4개의 항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항목이 연계된 통합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해 다양한 개인 맞춤 서비스가 제공된다.
2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SK증권이 종합금융포털 사이트 프라이든닷컴 오픈 기념으로 이달부터 OK캐쉬백과 연계한 다양한 행사를 시작할 예정이다.
SK증권은 우선 범용성이 큰 SK그룹의 OK캐쉬백과 제휴해 거래 수수료의 2%를 OK캐쉬백에 적립시켜주는 마일리지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규 계좌 고객에게는 2000포인트를 무료로 적립시켜 준다. 또한 SK증권은 증권업계에서는 최초로 e-mail을 통한 복권서비스도 진행할 방침이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e-mail을 통해 복권번호를 직접 선택하고 이를 친척 친구들에게 선물하면 당첨시 구매자 및 당첨자 모두 당첨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밖에도 SK증권은 학자금 결혼자금 등을 지원하는 추첨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며 6월부터는 2000만원 상당의 수익률 게임도 시작할 방침이다.
SK증권 김중일 팀장은 “이번 프라이든닷컴 오픈과 함께 OK캐쉬백, 복권서비스 등 대규모 마케팅 행사를 펼칠 계획”이라며 “국내 최대 사이트 프라인든닷컴을 통해 올 6월에는 10만명의 고객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상연 기자 syl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