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는 최근 아시아나 항공과 제휴하여 그동안 개인회원에게만 제공되었던 항공마일리지 서비스를 기업회원에게도 항공마일리지를 적용해주는 더블항공마일리지 서비스를 실시키로 했다.
국민카드가 제공하는 더블 항공마일리지 서비스는 카드이용시 및 항공탑승시 두가지로 제공된다.
즉 카드이용시에는 기업카드 회원의 전제 카드이용금액 1천원당 1마일을 기업에 적립해주고 기업개별 아시아나 제휴카드를 이용하는 개인에게도 현재와 같이 적립해준다.
또 항공기 탑승시에는 국민기업마일리지 서비스업체로 등록된 기업의 임직원이 아시아나 항공 탑승시 개인·기업 모두에게 실제탑승거리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더블항공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기업회원에게 적립된 마일리지는 기업회원 소속 임직원 및 직계가족이 무료항공권을 제공받아 사용할 수 있다.
더블항공마일리지 서비스 제공대상은 국민기업카드 회원으로서 기업 마일리지 서비스를 신청해야 하는데 기업마일리지 서비스 신청은 가까운 국민카드 영업점에서 신청서를 받아 접수하면 된다.
한편 국민카드는 이번 더블항공마일리지 서비스는 기업카드 이용금액이 많고 직원의 출장이 많은 기업이 신청할 경우 보다큰 혜택과 만족을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기업들의 호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정룡 기자 jrpark@kf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