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정해인, 박정민, 마동석, 염정아의 시동 다음웹툰, 영화 개봉 기념 웹툰 특별편 공개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19-12-05 08:50 최종수정 : 2019-12-05 09:34

택일이 집으로 돌아간 뒤 중국집 사람들의 이야기
한 명 한 명 살아있는 캐릭터 향연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다음웹툰이 영화 시동의 개봉을 기념하여 원작 웹툰의 특별편을 공개한다.

카카오페이지의 CIC 다음웹툰컴퍼니는 웹툰 시동의 특별편인 시동 얼마 후6일부터 5주간 연재한다고 밝혔다.

다음웹툰에서 누적 평점 9.8점을 기록한 웹툰 시동은 반항기 어린 주인공 택일’(박정민)이 중국집에 취직하여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면서 세상 사는 법과 사람들과 어울리는 방법을 배워가는 내용의 작품이다.

●영화 시동 개봉을 기념하여 연재되는 시동 특별판 웹툰의 이미지/사진=다음웹툰

이미지 확대보기
주인공 택일을 비롯해 남다른 과거의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 절친한 친구 '상필'(정해인), 복싱 소녀 경주’, 배구선수 출신 택일의 엄마(염정아)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사람 사는 이야기를 생동감 있게 그려내 큰 인기를 끌었다.

시동 특별편은 택일이 집으로 돌아간 후 중국집 사람들의 이야기를 사장님의 시점에서 그리며 시작한다. 거석이형, 상필, 경주, 택일 등 매회 주요 인물들의 단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다음웹툰 관계자는 영화 개봉에 앞서 원작 웹툰 독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특별편을 기획하게 됐다. ‘시동과 마찬가지로, 특별편에서도 각 캐릭터들의 매력이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라며 원작과 높은 싱크로율로 곧 개봉되는 영화와 함께 시동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웹툰 시동 얼마 후는 매주 금요일 공개되며, 영화 시동은 마동석,박정민, 정해인, 염정아 주연으로 오는 18일 관객들을 찾는다.

△영화 시동의 포스터/사진=오승혁 기자(자료 편집)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