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나이스abc-IBK기업은행, 전자어음 할인 출시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19-11-27 10:02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나이스그룹의 P2P금융 계열사인 나이스비즈니스플랫폼(나이스abc)은 IBK기업은행과의 전자어음 할인 서비스를 출시하고 '2019 웰컴투 나이스(Welcome to NIC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IBK기업은행의 박스(BOX) 플랫폼을 이용하는 중소기업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나이스abc 전자어음 할인 서비스를 처음으로 이용하는 업체에 할인율 인하(수수료면제),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내년 2월 29일까지 약 3개월 간 진행된다.

IBK기업은행의 BOX 플랫폼은 국내 중소기업의 경영 활동 전반을 지원하는 디지털 경영지원 플랫폼으로, 생산부터 자금, 인력, 재무 및 마케팅까지 다양한 금융·비금융 지원 솔루션을 제공중이다.

나이스abc는 BOX플랫폼에서 온라인을 통한 낮은 금리의 비대면 전자어음 할인 서비스를 통해 사업 자금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자금 유동성을 지원한다.

최정환 나이스abc대표는 "이번 전자어음 할인 서비스는 자금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IBK기업은행과 함께 중소기업의 원활한 지속 성장을 위한 혁신 금융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