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DGB대구은행, 제74주년 광복절 기념 3.1% 특별금리 이벤트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9-08-02 14:46

광복절 통장·스티커 증정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DGB대구은행이 제74주년 광복절 기념 3.1% 특별금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은행은 제74주년 광볼절을 기념해 특별금리 상품, 디자인 상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광복절 기념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첫 번째 이벤트는 8월1일부터 16일까지 파랑새 적금 1년제를 가입하는 고객에게 3.1%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1인1계좌, 신규금액 20만원 한도다.

광복절 특별금리 적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제74주년 광복절 기념 디자인 통장을 발급하고, 캐리어, 노트북, 텀블러 등에 부착 가능한 광복절 스티커를 제공한다.

고객 누구나 74주년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열린 공간도 마련했다. 수성동 DGB대구은행 본점 열린광장에 대형 태극기, 포토존, 태극기 바람개비 등을 설치해 시민들에게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제공하는 한편 광복절 기념 특별 티셔츠를 본점영업부, 제2본점영업부, 북성로지점, 시청영업부에서 전 직원이 광복절 주에 착용해 나라사랑 정신을 고취시킨다는 방침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지역 대표 기업으로 국가적 기념일에 앞장서 참여해 다양한 시민의식 고취를 위한 활동에 앞장서는 DGB금융그룹은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뜻깊은 시간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