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신한은행, 베트남·인니 유학생 포함 30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정선은 기자

bravebambi@

기사입력 : 2019-02-12 09:32

11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제30기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에서 브랜드전략그룹 이병철 부문장(앞줄 오른쪽에서 8번째)과 대학생 홍보대사들이 기념촬영하는 모습. / 사진= 신한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신한은행은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유학생을 포함한 제30기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을 11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30기 홍보대사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거쳐 100명이 선발됐으며, 오는 6월까지 약 5개월 동안 신한은행 브랜드 홍보, 청년 고객대상 아이디어제안, 소외계층 금융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또 신한은행의 20대 고객 소통 채널 S20 홈페이지를 통해 20대 공감기사·콘텐츠를 작성하는 등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신한은행은 핵심 경영전략 중 하나인 ‘글로벌 리더십 강화’를 반영해 2017년부터 한국에서 유학중인 외국인 대학생들도 선발하고 있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등의 국적을 가진 11명의 유학생 신·대·홍들은 각자가 속해 있는 해외 및 국내 네트워크를 통해 신한은행의 글로벌 소통 채널 역할도 수행하게 된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2004년 1기를 선발한 이후 15년간 2700여명의 홍보대사를 배출했다.

최우수 활동팀으로 선정된 홍보대사들에게는 활동 종료 후 해외문화탐방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