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신세계 까사미아 잠실점, '헬리오시티' 입주민 겨냥 리뉴얼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9-01-30 16:09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토탈 홈퍼니싱 브랜드 까사미아가 대형 주거단지인 송파 ‘헬리오시티’ 신규 입주민을 겨냥해 인근에 위치한 잠실점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30일 밝혔다.

송파 ‘헬리오시티’는 84개동, 9510세대에 달하는 거대 아파트 단지로, 지난 연말 입주가 시작돼 오는 4월까지 약 3만명의 인구 유입이 이어질 예정이다. 까사미아는 이러한 헬리오시티로의 대규모 인구 유입이 부동산 및 홈퍼니싱 시장에 미치는 영향이 클 것으로 판단하고 접근성이 높은 잠실 매장의 리뉴얼을 추진했다.

특히, 헬리오시티 맞춤형 인테리어를 보여주고자 실제 주거 공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쇼룸을 마련했다. 18평, 25평, 33평, 41평 등 대표 평형 구조에 따른 침실, 거실, 주방, 아이방 등 공간별 가구 배치와 그에 따른 소품 활용 예시 등을 보기 쉽게 연출했다. 또, 까사미아의 인기 가구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의 식기류, 침구류, 수납용품, 데코용 소품 등 홈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원스톱으로 구입할 수 있다.

헬리오시티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 품목 20% 상시 할인은 물론 일부 품목에 대해서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가구 상담 고객에게 고급 세면 타올 세트 증정, 3인 이상 소파 구매 시 티테이블 증정, 구매 품목에 따라 상품권 증정 및 추가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이번 잠실점 리뉴얼은 통해 ‘송파 헬리오시티’ 맞춤형 공간 스타일 제안과 더불어 입주 고객들이 주거 공간별 인테리어를 한 눈에 살펴보며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초점을 뒀다”며 “잠실점을 비롯해 더 다양한 매장에서 지역 상권에 최적화된 까사미아만의 홈 스타일링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