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LG전자,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배터리 무상보증 2년으로 확대

김희연 기자

hyk8@

기사입력 : 2018-12-10 10:59 최종수정 : 2018-12-10 11:16

기존 1년에서 2배 확대...이미 제품을 구입한 기존 고객들에게도 동일한 혜택 적용

△(왼쪽부터) 코드제로 A9, 코드제로 R9 ThinQ, 코드제로 T9/사진=LG전자

[한국금융신문 김희연 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을 선도하고자 무선청소기 '코드제로'의 배터리 무상보증 기간을 두 배로 늘린다.

LG전자는 이달부터 △상중심 ‘코드제로 A9’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ThinQ’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T9’ 등 ‘LG 코드제로 A.R.T’ 라인업에 탑재하는 배터리를 2년 동안 무상보증 한다고 밝혔다. 기존 보증기간은 1년이었다. 이미 제품을 구입해 사용중인 고객들도 동일한 무상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로써 LG전자는 코드제로 시리즈의 핵심부품인 ‘스마트 인버터 모터’에 10년, ‘고성능 배터리’에 2년의 무상보증을 제공하게 됐다.

배터리 기술은 모터 제어, 기류 제어, 먼지분리 기술 등과 함께 강력한 청소성능을 구현하기 위한 무선청소기의 핵심기술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청소기 시장의 트렌드가 무선 중심으로 재편되는 데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LG전자는 “코드제로 시리즈에 세계 최고 수준의 LG화학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했다”며 “코드제로 시리즈가 고객들로부터 강력한 청소성능과 편의성을 인정받고 있는 가운데, 업계 최고 수준의 무상보증까지 제공하면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로 확실히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탁월한 성능과 편의성에 품질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더해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브랜드의 위상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희연 기자 hyk8@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