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전북은행, JB여행스토리적금 이벤트 당첨자 발표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8-06-19 17:19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전북은행이 지난 15일 'JB여행스토리적금' 출시기념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고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전북은행은 JB여행스토리적금 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월 불입액 10만원이상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4명을 선정했다. 이 중 2명에게 130만원 상당의 해외왕복항공권을, 72명에게는 여행상품권 및 국내 마크호텔 숙박권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이 상품은 지난 3월 9일 전북은행과 하나투어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새롭게 출시한 상품이다. 하나투어 지정대리점을 통한 여행상품 이용시 익월에 결제금액의 3% 캐시백을 제공하며, 전북은행 신용카드로 해당 여행상품 결제시 적금 만기에 0.5%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어 최고 3.5% 캐시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용카드 해외사용액 3개월 무이자 할부 전환서비스, 외화 환전시 최고 70% 환율우대등 여행 관련 각종 부가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하나투어와 공동마케팅 추진을 통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나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