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삼성증권 '온라인 시스템 개선' 아이디어 공모

박찬이 기자

cypark@

기사입력 : 2017-11-24 14:33

팝(POP) HTS, 모바일앱 ‘엠팝’(mPOP) 관련 제안 접수

△삼성증권이 비대면 온라인 시스템 개선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사진제공=삼성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박찬이 기자]
삼성증권은 '삼성증권 시스템에 바란다!'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온라인 시스템 이용 고객이 개선 아이디어와 의견을 보내면 최대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팝(POP) HTS, 모바일앱 '엠팝(mPOP)' 등을 이용한 후, 삼성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안 내용을 접수하면 참여 가능하다.

제안 내용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온라인 시스템, 삼성증권에 바라는 서비스, 기타 자유로운 의견 등에 대해 자유롭게 제안하면 되며,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해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디어를 제안한 고객 중 최우수 제안 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상품권, 우수 제안 2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제안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8일에 한다.

한편, 삼성증권은 지난 7월 모바일 홈페이지를 리뉴얼 하고, 온라인 고객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비대면 온라인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박찬이 기자 cypark@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