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에듀윌, 재경관리사 ‘3개월 완성반’ 1개월 무료연장 이벤트

문수희 기자

shmoon@

기사입력 : 2017-10-20 12:07

종합교육기업㈜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재경관리사 수험생들이 내년 2월 시험에 확실히 대비할 수 있는 ‘3개월 퍼펙트 완성반’을 운영 중이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이 과정을 2월 시험일까지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수강기간 1개월 무료연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부분의 재경관리사 합격자들은 3개월이면 합격하기 충분한 학습기간이라고 이야기한다. 인터뷰에 따르면 합격자의 85%가 90일의 수험기간을 거쳤다고 답변했으며, 15%의 합격자가 60일 또는 120일만에 합격했다고 답변했다. 재경관리사는 단기합격이 충분히 가능한 자격시험인 셈이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3개월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90일간 회계원리부터 재무회계까지의 학습플랜을 제공하는데, 30일간은 회계관리 2급을 마스터, 그 후 30일간은 회계관리 1급 마스터, 마지막 30일간은 원가관리회계부터 세무회계까지 재경관리사 과정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커리큘럼은 5단계를 거친다. 출제경향분석을 통한 기초확립, 기초테마 특강, 회계이론 이해, 핵심정리 및 문제풀이를 통한 적응력 배양, 출제경향이 반영된 모의고사로 실전대비 단계다.

수강과목은 재경관리사 재무회계, 재경관리사 세무회계, 재경관리사 원가관리회계 이며, 회계관리 1급과 2급 강의만 별도 수강도 가능하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