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한일전기, 온수카페트매트 ‘한일 아랫목 온돌마루’ 선보여

문수희 기자

shmoon@

기사입력 : 2017-10-16 16:15

한일전기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전자파와 전기세 걱정을 덜어주는 온수카페트매트 10종을 선보인다.

온수매트는 전기매트와 달리 매트 내 물길을 통해 온수를 순환시켜 난방을 하는 방식으로 전자파 위험이 적어 전기매트에 비해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이같은 장점 덕분에 국내 온수매트 시장은 약 5천억 규모로 2012년 500억원에 비해 10배 이상 성장하고 있다.

한일전기가 선보이는 전열카페트매트는 불이 붙지 않는 난연 열선을 사용하여 화재 위험이 없으며, 전기 열선이 아니라서 전자파로부터도 자유롭다.

또한 침대와 바닥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특대형의 경우 가로 230cm, 세로 183cm의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해 거실용으로 사용하기 좋고, 싱글형 더블형 등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어 병실용, 캠핑용 등 원하는 곳 어디든지 활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가 적어 임산부나 노약자, 아동 및 영유아 등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 모노륨카페트매트와 플라워커버형 전기매트, 온수 카페트 매트, 전기요매트 등 다양한 종류가 마련되어 있다”고 말했다.

제품 구입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일전기직영쇼핑몰로 문의하면 된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