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유해물질 잘 막아주는 한샘 ‘알러리스 침구세트’ 신제품

정희윤 기자

simmoo@

기사입력 : 2017-03-10 15:51

19일까지 체험단 모집…알러지 유발 물질, 진드기 걱정 ‘뚝’

▲ 미세먼지에 황사 걱정이 커지는 봄을 앞두고 한샘이 알러지 유발물질 차단 기능이 뛰어난 새 침구세트를 내놨다. (사진=한샘)

[한국금융신문 정희윤 기자] 한샘이 알러지를 일으키는 유해물질과 진드기 차단 기능이 뛰어난 새로운‘알러리스 침구세트’를 내놨다. 황사와 미세먼지 걱정이 커지고 있는 새 봄을 겨냥했다.

6종을 선보인 가운데 ‘한샘몰’에서 침구세트 체험단 100명을 19일까지 모집한다.

알러리스(Allergy+less)는 알러지 차단을 뜻하는 합성어로 한샘 기능성침구라인이다.

신제품은 지름 50~70㎛에 이르는 머리카락보다 촘촘한 10㎛ 이하 고밀도 섬유조직으로 만들어 각종 유해물질과 진드기 차단 기능이 빼어나다고 설명했다.

독일 알러지천식협회, 공인인증기관 FITI 테스트 등 공신력 있는 기관의 기준을 통과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이번 6종 침구세트는 알러리스 ‘어반가든’, ‘모노그리드’, ‘리프’, ‘모던플라워’, ‘드로잉’ 퀸사이즈 5종과 ‘꿀잠베어’ 슈퍼싱글사이즈 1종으로 나뉜다. 퀸사이즈 제품의 경우 이불커버 1개와 베개커버 2개, 슈퍼싱글사이즈 제품은 이불•베개커버 각 1개씩 구성되어 있다.

출시 기념으로 10일부터 두 차례에 걸쳐 총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1차는 16일까지, 2차는 17일부터 23일까지다. 참여를 원하면 한샘몰 가입 후, 체험단 모집 소식을 개인 SNS 또는 커뮤니티 등에 스크랩 후 올리면 된다.

선정된 사람은 체험용으로 제공된 해당 침구 제품을 사용하면서, 본인의 SNS 채널과 커뮤니티 등에 체험 후기를 작성해 업로드하면 된다.



정희윤 기자 simmoo@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