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롯데카드, ‘포인트 매칭기부 행복두배 이벤트’ 실시

원충희

webmaster@

기사입력 : 2015-10-26 13:53 최종수정 : 2015-10-27 09:34

롯데카드(대표 채정병)는 이달 26일부터 12월 27일까지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회원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포인트 매칭기부 행복 두 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인트 매칭기부’는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롯데카드도 추가로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칭기부에 참여하면 롯데카드의 매칭기부금까지 고객 명의로 기부돼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부고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 L.POINT 10만점씩 증정한다.

L.POINT를 보유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롯데카드 사회공헌 홈페이지(www.lovefactory.org)에서 매칭기부 캠페인에 기부하면 된다. 기부된 포인트는 굿네이버스와 어린이재단을 통해 빈곤가정의 아동을 위한 각종 지원과 환아들의 치료 및 의료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롯데카드의 매칭기부 캠페인은 2013년 8월부터 롯데카드 사회공헌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이래로 올해 9월까지 약 7000여명이 참여해 총 9000만원이 모금되었다.

이 기부금은 희귀난치병 어린이 치료비 지원, 중증장애인을 위한 휠체어 구입, 한부모가정 어린이 주거환경 개선 및 생활비 지원 등을 위해 사용됐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이번 매칭기부 이벤트를 통해 L.POINT가 단순히 적립, 사용뿐만 아니라 나눔의 의미도 가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포인트 기부문화가 활성화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원충희 기자 w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