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부산은행 온라인 전용 ‘굿-초이스정기예금’

정희윤 기자

simmoo@

기사입력 : 2015-10-01 16:42

우대금리 포함 최대 연2.2%…세 가지 유형 선택 가능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은 고객이 상품을 직접 설계하는 온라인 전용상품인 ‘굿-초이스 정기예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부산은행 ‘굿-초이스 정기예금’은 세 가지 유형 가운데 가입자 본인이 원하는 혜택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유형별로는 △금리를 최대 2.2%까지 지급하는 ‘금리형’△기본 우대이율에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을 부여하는 ‘수수료 면제형’ △두 가지를 절충한 ‘복합형’등이다.

‘금리형’은 기본이율 1.3%에 온라인 우대이율 0.3% 등을 합해 최고 0.9%까지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수수료 면제형’은 온라인 우대이율 0.3%를 추가로 지급하고 은행에서 정한 조건 충족 시 최대 70회까지 전자금융(인터넷, 스마트 뱅킹 등) 이체수수료와 부산은행 ATM(자동화기기)이용 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복합형’은 최대 0.8%까지 우대이율을 지급하고, 수수료 면제도 최대 40회까지 받을 수 있다.

‘굿-초이스 정기예금’가입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1인 1계좌만 가입이 가능하며 ‘금리형’의 경우 100만원 이상 ’수수료 면제형‘과 ’복합형‘은 1,000만원 이상 가입 할 수 있다.

한편 부산은행은 ‘굿-초이스정기예금’ 출시를 기념해 11월 말까지 2개월 동안 ‘굿-초이스정기예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Air2’, ‘아웃백 식사권’, ‘기프티콘’ 등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희윤 기자 simmoo@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