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KB저축은행 ‘KB착한전환대출’ 선보여

관리자

webmaster@

기사입력 : 2015-05-06 22:29

KB저축은행(대표 김영만)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6일부터 ‘KB착한전환대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지난 3월 출시된 1금융권 안심전환대출을 모델 삼아 비교적 중간금리(10%대) 신용대출로 확대, 서민의 고금리 부담을 덜어주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2금융권이나 대부업권을 이용하는 금융소비자들에게 실질적 금리혜택이 주는 대환전용 신용대출 상품으로 기존 KB착한대출 고객의 대출수요와 규모분석을 통해 서민들이 좀 더 쉽게 고금리채무를 갈아탈 수 있도록 기존 KB착한대출에 별도의 대출한도를 추가로 부여했다.

대출금리는 6.5~19.9%, 대출기간은 최장 60개월까지며 대출한도는 3000만원까지로 기존 대부업과 제2금융권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가계금융비용 부담을 한결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대출신청은 인터넷, 전화(1899-0085)로 가능하며 홈페이지(www.kbsavin gs.com)를 통해 전환대출 가능금액을 사전에 조회할 수 있다.

한편, KB저축은행의 대표상품인 KB착한대출은 평균 14%대의 금리로 저축은행업권의 중금리 대출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2014년 말에는 저축은행으로서는 유일하게 금융감독원의 우수금융신상품상을 수상해 공로를 인정받았다.



관리자 기자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