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남재현 박사의 프로바이오틱스 ‘리얼 닥터 100억 유산균’ 화제 “장건강 도움”

마혜경 기자

human0706@

기사입력 : 2017-05-25 11:07

장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리얼 닥터 100억 유산균’이 화제다.

내과 전문의로 이름을 알린 남재현 박사가 성분배합 공동개발에 참여한 ‘리얼 닥터 100억 유산균’이 지난 17일 공영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 후, 소비자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리얼 닥터 100억 유산균’은 세계적 명성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듀폰 다니스코’ 사의 특허 유산균 14종을 함유해 소장부터 대장까지 전체적인 장 건강 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특히 특허 받은 생물학적 보호기술을 적용한 특허 유산균을 담아 산도가 높은 위에서 파괴되지 않도록 했기 때문에 장까지 유산균이 살아서 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 유산균은 상온에서도 생존력이 강해 냉장보관이 필요 없어 보관 또한 용이하다.

여기에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효과적인 아연을 함께 포함해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하루 1번 1캡슐 섭취 시, 식약처 하루 권장섭취량 최대치인 100억마리의 살아있는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리얼 닥터 100억 유산균’ 관계자는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를 배제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프로바이오틱스에 아연을 더한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건강 관리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남재현 박사의 프로바이오틱스 ‘리얼 닥터 100억 유산균’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공영홈쇼핑을 통해 추가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FNTIMES.com



마혜경 기자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